우머나이저랑 비슷한 성능에 훨씬 저렴한 제품이 없을까?


우리나라에 수입되서 판매되는 우머나이저는 사실 가격이 조금 쌥니다. 그도 당연한 것이 유통과정에서 업자들이 마진을 남겨야 하기 때문에 가격이 오르는 부분인데요. 그래서 저는 어떻게든 해외직구로 저렴하게 구매하고자 찾다가 우머나이저랑 동일하게 진동이 아닌 공기흡입 방식인 자위기구를 찾았습니다. 37달러의 제품이였는데요.



USB 충전방식에 대략 2시간을 사용하기 위해선 3시간을 충전해야 합니다. 기분좋은 실리콘으로 되어 있고 생활방수가 가능한 제품입니다. 사용방법은 간단합니다. 11개의 강도를 선택할수있고 러브젤을 바르고 해당 부분에 사용하면 단도직입적으로 얘기하면 기분좋게 빨리는 기분. 금방이라도 가버릴거 같은 그런 기분... 미끈한 러브젤을 바르고 사용해보니 정말 실리콘 부분이 말랑말랑해서 기분좋게 빨리는 기분이였습니다. 아마존의 하단에 외국인들의 구매평을 보면 감탄사가 남발합니다. 그도 당연한 것이 과거엔 진동 기구 뿐이였는데 이젠 공기흡입 기구가 대세니깐요ㅎㅎ




물론 우머나이져가 성능면에서 우수할수 있겠으나 가격대비 즉 가성비로 본다면 이 만한 제품이 없습니다.  아마존에서 37달러에 국제배송은 배대지 이용했고 총비용 합치면 한국돈으로 5만원에 구입했어요. 저는 아마존 프라임 회원이라서 미국 내 배송비는 없었고요. 아마존 회원가입하면 30일간 프라임회원 무료니까 적극 활용하세요. 기본 10만원 중후반대의 우머나이저에 비하면 2배이상 저렴합니다 두번사세요ㅋㅋ 강추입니다. 구매는 미국 아마존 http://amzn.to/2tQ0gVn 에서 아직 판매하고 있습니다. 미국 배대지는 가격이 거기서 거기라 적당한 곳 찾으셔서 쓰시면 됩니다. 이왕이면 규모있고 친절한 곳 쓰시고 많은 분들이 물어보시는 거 성인용품도 통관이 되냐고 하시는데 개인 사용목적으로 직구할 경우에 무조건 99.9% 통관이 됩니다. 0.1%는 정말 혐오스럽고 미풍양속을 위배하는 그런 제품이 아닌 이상 통관됩니다. 궁금하신 점은 댓글로 남겨주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