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벽에 창문이 덜그덕 거리는 소리가 들렸다. 황급히 불을 키니 밖에서 발자국 소리가 빨라졌다. 침입하여 뭘 훔치려는 좀도둑인지 나쁜짓을 하려는 무장 강도인지 그냥 노숙자인지 알수가 없다. 아침에 112에 신고해서 조사는 해보겠다는 잡을 수 있겠나 저렴한 CCTV라도 직구를 해야 할 판... 


샤오이 블랙박스를 거의 7개월전에  직구했었는데 그때 샤오미 홈 CCTV도 같이 사려고 했었는데 사치라고 생각해서 구입하지 않은게 정말 아쉽다. 홈 CCTV를 창문쪽에 설치해서 외부를 촬영하게 하면 주차된 차를 지킬 수 있고 야간에 누가 침입하면 나이트 비전같은걸로 선명하게 찍혔을텐데 또 소잃고 외양간 고친다.


 

http://amzn.to/2zbjKqX


내가 구매할 제품은 이 제품인데 아마존 홈 캠 보다 싸다. 중국산이지만 샤오이,샤오미는 절대 찬양한다. 물론 중국산 화면 해킹같은 걸 우려해서 사생활이 침해되지 않는 각도에 맞춰서 상시촬영을 돌릴 예정이다. 일단 54.99달러로 심각하게 저렴하다 마이크로SD카드만 준비되어 있다면 끝.



그 다음은 구매할 건 나를 방어할 무기다. 어제 도둑이 밖에서 소리낼때 가장 먼저 침대 주변을 살폈는데 마땅히 무기라 할게 없었다. 부엌에 과일 깎는 칼이나 후라이팬으로 후릴수도 없고 해서 페퍼스프레인 즉 호신용스프레이를 알아봤다. 


경찰청에 문의하니까 우리나라는 가스분사식 호신용스프레이는 신고를 하고 소지해야 한다는 것. 우리나라에 펌핑식으로 발사하는거 있는데 괴한이나 강도가 들이 닥치는데 언제 펌핑하고 얼굴에 쏘고 있냐. 차라리 에프킬라를 뿌리고 말지 ㅋㅋ  아무튼 호신용 스프레이도 아마존에서 직구하고 경찰서에 소지신고를 한번 해볼 예정이다. 물론 포스팅까지 반드시 할것이다.


아 저 아재를 스샷 올려놓은 이유는 coldsteel이라고 이름만 들어도 피도 눈물도 없는 강철 호신용 무기를 만들어 낼것 같은 회사의 직원인가? 그렇다 자신들의 무기를 홍보한다고 저렇게 영상도 찍는데 하나같이 인체공학적이고 잘 만들어 낸다. 


내가 하나 구매할 건 호리방망이 처럼 생겼는데 이거다.


일단 coldsteel 제조사의 설명은 사람때려잡는데? 여성들도 무겁지 않게 하기위해, 그리고 휘어지지 않게 최고의 소재를 사용했다고 한다. 그도 그런게 무게가 1.17kg 정도 밖에 안한다. 그러니까 완전 무거운 쇳덩어리가 아니라는 말. 더 흉악한 무기들도 있는데 사실 장창이나 장검같은건 총포법에 위반되어 통관되지 않을 가능성이 있으나 이런 건 통관된다고 보면 된다. 


이거 한손으로 쥐고 집에 침입한 강도 후려치면 뚝배기 박살날 가능성 100%다. 어디든지 후리면 골절각이다. 가격은 98.48달러 기타 다른 소재들과 비교거부하는 업체 답게 가격이 좀 쌘 편이다. 역시 아마존에서 판매중이다. http://amzn.to/2iH4Imp


내가 필요한 직구 제품들만 리스팅할 예정이고 받아보면 따로 포스팅하도록 하겠다. 특히 호신용 스프레이는 미국제품이 제대로인데 소지허가가 되면 받아서 구매후 후기를 적을 거다. 통관이 안되면 왜 안되는지도 적을 예정임. 아!구매리스트에서 전기충격기를 사거리가 짧아서 뺏길 위험이 높음..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