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G6 PLUS 128G 아마존 블랙프라이데이라고 44% 할인에 들어갔네요. 


44% 할인은 앞으로 없을 것이고 언락폰이고 공기계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플래그쉽 스마트폰 공기계 모델 고민하셨던 분들은 겟하시길... 128기가에 G6 플러스라 지르고 싶긴하네요. 반면에 이번에 아마존에서 삼성 갤럭시 S8이나 아이폰은 할인을 별로 하지 않네요. Q6도 아마존에서 40%할인 하고 있긴합니다. LG가 스마트폰 할인 많이하네요.


미국 아마존 제품링크 : http://amzn.to/2jUTZZi



스마트폰은 목록통관 제품으로 우리나라 세관에 통관할때 200달러 밑으로는 관부가세 면제이지만 499.99달러로 부가대상인데요. 하지만 스마트폰은 관세면제 상품이고 부가세 10%만 지불하면 됩니다. 


5천원대 국제 배송은 배송대행지를 이용하면 스마트폰 고정가 4.99달러에 집까지 배송이 가능합니다. 개인적으로 사용하고 있는곳이 투팩이라는 배대지 자꾸 이 배대지만 추천을 하게 되서 무슨 홍보대사인거 같은데 이쯤 아닙니다. 다른 곳도 좋은 곳 많으니 직접 찾아보시면 되겠습니다. 배대지야 저렴하면 장땡인거 같습니다. 어차피 투팩도 사고한번 안났으니 추천할만 하네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