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레스 외관 디자인 역대급으로 나왔다. 쏘카 렌트카로 여러번 타봤다.

 네비게이션 화면이라고 해야하나? 스마트폰 화면 터치하는거처럼 부드럽게 잘된다

그리고 어디어디 길 찾아줘, 오늘 날씨어때 등 이런 기능도 완벽하게 잘된다. 정말 깜짝놀랐고

주행감도 나쁘지 않았다 다만 약간 각진 핸들이 좀 생소했을뿐

근데 딱한가지 치명적인 문제가 있었다.

조수석에 탔을때 왼쪽다리쪽에 수납공간을 만들어놓았다. 저기 뭐 책을 넣으라는건가 물을 넣으라는건가 뭐지?

무슨 경차탔을때나 왼쪽 다리 닿는 불편함을 토레스에서 느낄수 있었다

굳이 저 자리에 저걸 만들어 놨어야 했던건가? 그냥 페이스 리프트때는 저걸 없앴으면 좋겠다. 

정말 큰 문제라고 생각한다.. 디자인 역대급으로 해놓고 왜 저래....

사실 차를 산다면 토레스로 구입하고 싶은 욕망이 있지만 저 조수석 저 수납때문에 안사기로 마음먹었다...

뭐 조수석에 태울일이 많은 나로써는 당연한일..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