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킹데드의 절대 권력자 '네간'은 어떤 사람일까? 



"제프리 딘 모건"

나는 워킹데드의 원작을 보지 않아서 네간의 존재를 전혀 몰랐다. 주인공 릭은 시즌1 부터 어떠한 고난이 들이 닥쳐도 그룹을 살리고 결국 헤쳐나갔는데 이 걸음걸이도 삐딱하고 항상 가죽자켓에 야구방망이 루시인가? 이걸 들고 다니는 이 악당도 지나가는 하나의 악당일거라 생각했는데 생각보다 릭 그룹에 너무 많은 피해를 주고있다. 뭔가 정신이상자 같으면서도 초현실주의자 같은 이 배우 과연 어떤 배우일까?



사실은 이렇게 귀요미다ㅋㅋ 1966년생이시고 키가 크다. 188cm 피지컬이 어마어마하다. 그런데 말라서 그런지 가죽자켓 핏은 그닥 어울리지가 않는다. 네간 연기할때는 나도 모르게 몰입하게 된다. 정말 연기를 잘한다. 보는 사람이 열받을 정도로 자신감이 넘친다. 



냉혈한 인간인거 같아도 그도 결국 아내가 있었다. 그것도 상당한 미모의 아내를 두고있는 배우자 힐러리 버튼도 배우이고 82년생이다. 주로 드라마를 찍은 것으로 확인되며 자녀 1명이 있는 것으로 알려져있다. 제프리 딘 모건의 SNS 트위터에 가보면 와이프에 대한 사랑을 확인 할 수있다. 아내 또한 제프리를 많이 사랑하는 콩 볶는 부부라고 할 수 있겠다.



윗 사진은 네간의 청년시절이고 밑에 사진은 우리나라 영화배우들이 리니지M 모바일 게임 광고를 찍듯이 고퀄리티로 THE BATTLE OF EVONY 라는 미국의 모바일 게임을 찍은 네간의 모습 ㅋㅋ 광고 퀄리티가 워낙 뛰어나서 영화인줄 알았다. 영화 였으면 좋았을텐데 ..............


네간 스토리는 우선 여기까지 하는 걸로...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