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98년도에 개봉한 라이언일병구하기 맨 우측부터 톰행크스, 톰 시즈모어, 빈디젤, 아담골드버그 

뒷줄 좌측에 에드워드 번즈 , 뒷줄 스나이퍼 배리페퍼입니다.


영화에서나 실제로나 노르망디 상륙작전은 굉장히 치열했다고 합니다. 무방비 상태로 독일의 기관총에 맞서 모두 이 스쿼트 무사히 상륙했습니다. 업햄은 아직 없습니다. 상륙 후 라이언을 수색하는 팀에 차출됩니다. 거의 19년이 지난 지금 이 배우들은 무엇을 하고 있을까요?



존밀러대위역을 맡았던 톰행크스는 19년이 지난 지금도 활발한 헐리우드 배우 활동과 최근에 영화 제작도 해서 개봉을 했었습니다. 그는 1956년생입니다. 배우 생활을 계속하여 이어가고 있습니다. 



상남자 느낌 물씬 풍기던 톰시즈모어 최근 톰행크스 제작 영화 마크펠트에도 출연합니다. 우정출연인지는 모르겠습니다만 조연으로 출연합니다. 그 외 2017년 2018년 영화 작품활동을 활발하게 하고 있습니다. 



근육에 비해 부드러운 남자 빈 디젤도 어벤져스 인피니티워, 분노의 질주 시리즈등 그 외 최근 개봉영화들이 쏟아지고 있습니다. 정말 라이언 일병구하기 라인업은 대단한 것 같습니다.



정말 영화에서 가장 황당한 죽음을 당했고 이 병사의 죽음 때문에 업햄이 지금까지 욕을 먹고 있죠 ㅋㅋ 20년이 다 지나가는 지금까지도 말입니다. 아담 골드버그라는 배우입니다. 환생,비트윈 어스,노웨이 호세 등으로 활동하였습니다. 최근 2017년은 원스 어폰 어타임 인베니스을 개봉하였고 여전히 활동중에 있습니다.



하극상을 보여줬던 에드워드 번즈 68년생으로 세월은 피해갈 수 없지만 여전히 터프해보입니다. 15년16년까지 꾸준히 배우활동을 하다가 이번년도에는 마땅히 개봉한 영화가 없어 보입니다. 



반지의 제왕에 활쟁이 레골라스가 있다면 라이언일병구하기에는 스나이퍼 베리페퍼가 있습니다. 여전히 많은 사람들 기억속에 스나이퍼의 대명사로 기억되고 있죠. 아메리칸 스나이퍼 같은 스나전문 영화에 나왔으면 어땠을까 싶었는데 16년에는 몬스터 트럭 성우, 18년에는  메이즈러너 :데스큐어 개봉을 앞두고 있습니다. 



네 오늘은 라이언일병구하기 주연 배우들이 현재 거의 19년이 지난 지금 어떻게 살아가는지 알아봤습니다. 결론은 모두 배우활동 유지하고 있었고 활발히 하고 있었습니다. 


+ Recent posts